싱커의 익스코드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2025/07/05 1

[바이브코딩] MD5 배틀 시뮬레이터 제작기 3일차

원래의 채팅방으로 돌아와서 영역전개!8속성이 조금 아쉬워서 8종족을 추가해볼까하다가 찾은건데, 마족 언데드 정령 용족같은애들이 방어상성이 있으면 더 괜찮겠다싶어. 현행 해시코드에서 얻어쓰면되겠는데 [8속성 & 8종족 리스트] 8속성 (공격과 방어에 모두 적용): 화(火) 수(水) 지(地) 풍(風) 광(光) 암(暗) 뇌(雷) 금(金) 8종족 (방어에만 적용되는 특성): 인간(Human) 엘프(Elf) 드워프(Dwarf) 오크(Orc) 언데드(Undead) 정령(Spirit) 용족(Dragonkin) 마족(Fiend) 이 케이스는 목 대신 뇌를 썼는데, 목 존치 vs 뇌 대체 어느쪽이 나아보여?AI의 답변은 이랬다.이 의견대로 진행하긴 했는데, 개발 완료 시점에서 돌아보니 막상 초목 속성이 없는 게 아쉬웠다..

AI 공부 2025.07.05
이전
1
다음
더보기
프로필사진

싱커의 익스코드

싱커의 익스코드 안녕하세요! 저는 XinKer입니다. OOTP 연구소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 새로운 도전, '익스코드'를 시작합니다. 이 블로그는 개발자로서의 여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.

  • 분류 전체보기 (20) N
    • API 개발 (3)
    • AI 공부 (5)
    • 한컴AI 2기 (12) N

Tag

스나이퍼팩토리, Open API, ai전문가양성, claude3.5, r-one, 부동산 통계정보, Claude, ai개발자, 개발자취업, 한글과컴퓨터, 개발자교육, 한국생산성본부, claude 프롬프트 엔지니어링, 한컴ai아카데미2기, 한국부동산원, claude 프로젝트, ai개발자교육, 부트캠프, claude project, claude 프롬프팅,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최근댓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
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
Archives

Calendar

«   2025/07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Kakao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